⛤배워보자⛤

양재스케치업학원-인테리어필수과정

하리요 2024. 6. 26. 20:06

양재스케치업학원-인테리어필수과정

안녕하세요! 하나쌤 입니다!

건축직에서 인테리어 분야로 넘어오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로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당일은 건축분야에서 인테리어분야로 넘어오신

수강생분의 인터뷰 내용을 적어볼까 합니다

 

Q. 왜? 인테리어분야로 넘어오셨나요?

A. 5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건축사무소에서 일했습니다.

다 똑같으시겠지만 매일 같은 업무를 보고

디자인은 크게 하지 않았어요. 저는 디자인을 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ㅎㅎ

그러던 와중 요즘은 새 건물을 짓는 사람들 보다는

건물의 공간을 리모델링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저도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내가 조금더 즐길 수 있는 일을

찾기 위해 인테리어로 방향을 틀었던것 같아요 ㅎㅎ

Q. 중간에 어려운점은 없었나요?

A. 건축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인테리어는 조금더 섬세해야 하는것 같아요 ㅎㅎ

인테리어쪽도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저는 인테리어디자이너 쪽으로 준비를 하다보니 디테일이 많이 중요한 직군이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트렌드 공부를 꾸준히 해야 한다는점?!

 

Q. 왜? 양재스케치업학원이었나요?

A. 저는 이직을 할때 포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건축쪽에서 스케치업은 디테일함이 들어가지 않아도 됬는데

모델링까지 돌리면서 제 부족함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양재스케치업학원은 학생들의 포폴이 너무 퀄리티가 높더라구요

수강생들이 아니라 현직자라고 해도 믿어질 정도였어요

그 이유를 생각해보니 체계적인 학원과 커리큘럼 강사님 이 3가지가 다 충족되기 때문아닐까요!?

그리고 양재스케치업학원 강사님도 많이 유명하신 분이시구요 ㅎㅎ

Q. 인테리어를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 한마디?!

무언가를 시작하는거에 대해서

잘 할수 있을까 걱정도 많고 고민도 많겠지만

발을 담궈봐야 이길이 맞는지 맞지 않는지 아는것 같아요

너무 겁먹지 마시고 시작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내가 디테일을 잘 잡을 수 있다

나는 공간을 꾸미는걸 좋아한다 하시는분들은

적성에 잘 맞으실것 같네요! 제가 그랬던것 처럼요!

 

위 이미지 클릭시 양재인테리어학원으로 넘어갑니다